사람마다 다 매력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매력을 발전시켜 남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활용하라.
부자나 잘생긴 사람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얼마든지 있다.

-벨타사르 그라시안이모랄레스-

내가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그냥 솔직함? 이라고 생각한다.
때론 감추고 싶어 말을 하지 않거나 돌려서 말을 하곤 하지만 그래도
왠만하면 솔직하게 대하려고 하기에 그게 나의 장점이자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어쨋건 나는 이것을 쭉 가지고 갈 것이다. 내가 피를 보건
득을 보건 나의 굳건한 자세로 자리잡게 할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남의 떡이 커보이지만 그것을 탐내지 말라

잘 이겨내야만 한다

이뤄질 것이란 생각